2019/05

    프리미어 프로 작업창 사라졌을 때 되돌리는 방법

    프리미어 프로 작업창 사라졌을 때 되돌리는 방법

    프리미어 프로로 작업을 하다가 작업창이 사라졌을 때 원래대로 돌리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.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해 주세요.

    프리미어 프로. 글자 모양대로 영상 나오게 하는 방법.

    프리미어 프로에서 글자 배경으로 영상이 나오게 하는 방법입니다. 방법은 두가지이고 둘다 쉽습니다. ^^

    유튜브용 짧은 BGM 만들어서 쓰자

    유튜브용 짧은 BGM 만들어서 쓰자

    유튜브 영상을 촬영하다 보면 BGM을 구하기가 힘들 때가 있습니다. 음악 시간을 맞추자니 음악 분위기가 내 영상하고 안 맞고, 음악이 변화 무쌍해서 컨텐츠랑 잘 안 어울리거나 말소리가 잘 안 들릴 때도 있죠. 그래서, 저는 간단한 음악은 만들어서 씁니다. 말그대로 BGM으로 심심함을 줄여주고 리듬감을 살짝 주는 정도로만요. LOOPERMAN 이란 사이트를 이용하면 간단하게 원하는 음악을 만들어서 쓸수 있습니다. 물론, 이 사이트가 아니더라도 아주 다양한 사이트들이 있긴 합니다. 하지만, 저는 LOOPERMAN이 제일 쓰기 편하더라구요. 1. Free Sound Org 2. FreeSound 3. Freeloops 4. Syntopia – Free Section 5. Loopport 6. Music Rad..

    넷플릭스 영화 '하이웨이 맨'

    넷플릭스 영화 '하이웨이 맨'

    하이웨이맨이란? 하이웨이맨이란 (과거, 보통 말을 타고 총을 갖고 다니던) 노상강도를 뜻한다. 또는 이 영화에선 텍사스 레인저였던 경찰이 다시 돌아오며 '하이웨이맨' 즉, 고속도로 순찰대 직위로 돌아오는 걸 표현하기도 함. 즉, 이 영화의 악당과 선한 캐릭터를 동시에 표현하는 중의적인 말인 듯 싶다. 이 영화는 우선 전설적인 범죄자 커플인 '보니 & 클라이드' 를 아는 것에서 시작해야 한다. 보니 & 클라이드라는 이름은 여기저기서 많이 들어본 것 같은데 실제로 그들을 아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은 것 같다. 나도 사실 몰랐다. 우선, 중요한 점은 보니가 여자고 클라이드가 남자다. 여러가지 증언들이 있긴 한데 기본적으로 보니가 좀 더 사악한 느낌이라고 보면 맞는 것 같다. 아주 작고 아담한 소녀인 보니가 어..